MedicalTimes
  • 제약·바이오
  • 국내사

성형 대가로부터 이름 부여받은 갈더마의 어떤 필러

이석준
발행날짜: 2014-05-20 06:08:58

김종서 원장, 레스틸렌 비탈 13개월 물광효과…"타 제품과 차별"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줬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국민 애송시 김춘수 시인의 '꽃' 중 일부다.

김종서 성형외과 원장은 갈더마코리아 필러 '레스틸렌 비탈'에 '레티나지 메써드'라는 이름을 붙여줬다.

이유는 간단하다. 본인 스스로 '레스틸렌 비탈'을 써본 결과 만족스러웠고 다른 제품과 차별화는 필수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김 원장은 "레스틸렌 비탈을 이용한 물광주사를 일반 물광주사와 구별하기 위해 특별히 '레티나지 메써드'라는 이름까지 지었다"고 설명했다.

김종서 원장이 레스틸렌 비탈 임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실제 김 원장은 '레스틸렌 비탈'이 안정화된 HA 제제 구성으로 유지 기간이 13개월 이상 지속된다는 결과를 임상을 통해 얻어냈다.

그는 "레스틸렌 비탈은 안정화된 HA로 구성돼 있어 유지 기간이 13개월 이상 유지되는 것을 피부 조직 생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레스틸렌 비탈 특유의 미세한 HA 파티클은 매끈한 시술 결과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2년간 유행처럼 번지는 소위 '물광주사'들의 단점은 짧은 유지기간이었다. 저렴한 가격에 시술을 받아보았지만 효과는 1~2개월 반짝이었다. 이번 데이터는 이런 아쉬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평가했다.

이번 결과는 지난 1월 파리에서 열린 IMCAS(세계피부노화학회)와 4월 모나코에서 열린 제12회 AMWC(세계 안티에이징 학회)에서 발표됐다.

국내는 지난 15일에서 17일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제12회 한일 성형외과 학회에서 '레스틸렌 비탈'을 이용한 'Vital 물광' 유지 기간 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한편 김 원장은 IMCAS에서 단독으로 4가지 주제 발표하는 등 관련 분야에서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다. 여기서는 '레스틸렌 비탈' 물광 효과도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