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Times
  • 의료기기·AI
  • 진단

쉬엔비, 고주파 복합 체형관리기기 ‘소마’ 출품

정희석
발행날짜: 2019-03-13 11:02:09

KIMES 부스 방문객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뷰티·의료기기 전문기업 쉬엔비(대표 강선영)가 오는 14일 개막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해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SOMA)를 선보이고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기간 쉬엔비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개인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인증사진을 올린 관람객에게는 3만5000원 상당 ‘페이셜 마스크팩’과 자사몰 ‘셀킷’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쉬엔비에 따르면, 소마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석션, LED 레드라이트의 시너지로 손쉬운 바디케어를 돕는 복합 체형관리기기.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고 마사지하는 것만으로 바디 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1초에 50만회 이상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극이 바뀌면서 마찰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 원리를 적용해 지방층에서 열이 발생하며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

3단계 강도로 구성된 석션 기능은 경락마사지와 같은 효과를 내며 혈관을 팽창시키고 림프액 흐름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기초 대사량 증가, 비만 관리, 셀룰라이트 감소, 붓기 감소, 피부결 개선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LED 레드라이트는 피부 진피층에 침투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보관·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크레들에 UV 기능을 탑재해 위생적인 관리와 편의성을 높였다.

1회 충전으로 6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소마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 임상시험을 통해 하루 10분 사용으로 복부, 처진 팔뚝, 종아리, 옆구리, 허벅지 탄력 개선효과 등을 입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