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남재우)가 병의원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청구심사 솔루션인 '의사랑 사전점검'을 출시하고 4월 말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의사랑 사전점검'은 의사랑 진료실 및 EDI 청구 화면에서 심평원 요양급여비용기준, 각종 최신 고시, 심사지침을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적정 진료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진료와 처방 내역에 대한 전문가 점검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각종 제도 변경사항을 빠르게 적용해 심사지침에 위배된 내용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청구 심사 절차를 간소화 해 청구 기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진료비 삭감액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평.
한편 유비케어는 '의사랑 사전점검'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의사랑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신청한 날부터 4월 30일까지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체험은 의사랑 고객서비스 사이트인 의사랑웹사이트(www.ysarang.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의사랑 고객센터 (02-2105-5001)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