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대표 정병국)이 리트만 청진기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의대생ㆍ의전원생을 대상으로 '제2회 리트만베스트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내달 1일부터 5월 1일까지 3M 리트만 청진기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방문자들의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남녀 모델 각 1인을 선정한다.
선정된 모델에게는 올해 리트만 청진기 광고 모델 및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100만원의 장학금과 50만원의 소속 학과 MT 지원금, 3M 리트만 스타일 인헨스먼트 라인 제품 1개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지원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9일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3M 리트만 청진기 페이스북에 청진기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간단한 소개 글을 게재하면 된다.
또 온라인 투표는 내달 1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최종 선정된 모델은 5월 3일 브랜드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국3M 의료사업팀 오기원 팀장은 "지난해 실시된 제1회 리트만베스트룩 콘테스트는 의대생 및 일반인들로부터 약 5000건에 달하는 투표회수를 기록하는 등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리트만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 역시 젊고 감각 있는 의대생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