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측정기 전문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의 케어센스 브랜드가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케어센스는 2003년 국내에 런칭돼 꾸준한 성장을 통해 아이센스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16년을 이끌어갈 고객중심 브랜드를 시상하는 상.
수상 브랜드 선정은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와 스마트폰, 유선 조사뿐만 아니라 소비자연구원의 사전 기초조사 등 소비자들의 온·오프 참여 방식을 통해 객관적으로 진행된다.
아이센스 이재숙 팀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이 기쁘고 믿을 수 있는 정확도를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해는 당뇨인들이 스마트폰과 연동해 혈당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신제품들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만큼 앞으로도 당뇨병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센스는 2016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과 최근 출시된 케어센스 N 프리미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2016년에는 혈당관리 잘 하고 갤럭시 기어 S2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케어센스몰(www.caresensmall.kr)에서 케어센스 N 프리미어 블루투스 버전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선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 S2 10대와 함께 참석자 전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