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지난 8일부터 9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8)에 참가해 탁상용 소형 고압증기멸균기·초소형 핸드피스 멸균기·덴탈 에어 컴프레셔·에어 드라이어를 출품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핸드피스 멸균기 ‘M20n-W’는 핸드피스 내부 미세한 관까지도 고압증기로 멸균시켜 감염을 철저히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밀한 온도제어 기술은 핸드피스 카트리지 및 기구 마모를 최소화해 내구성과 수명을 높였다.
또 2ℓ급 체임버 용량으로 멸균 시작에서 완료까지 걸리는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신속성을 더했다.
덴탈 에어 컴프레셔 LC시리즈는 박스 케이스 형태로 제작해 내부 진동을 줄이고 소음도 55㏈ 이하로 낮추는 등 의료용으로 최적화된 저소음 제품.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공기 오염이 적고 냉각팬으로 박스 내부 더운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며 수분 감소와 부품 내구성을 강화했다.
함께 사용 가능한 신제품 에어 드라이어는 무동력 흡착식 슈퍼드라이 기술로 수분과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0.3㎛ 냄새 필터는 압축 공기 속 악취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Clean Air System’을 완성했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메디컬 수사 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에 협찬한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480S’와 핸드피스 멸균기 ‘M20n-W’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방송 직후 드라마 게시판 등을 통해 제품 구입처를 묻는 문의가 쏟아졌다.
이에 GAMEX 2018 부스에서는 해당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방문한 참관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관계자는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써보고 상담과 계약을 진행했다”며 “수분제거가 강점인 신제품 에어 드라이어에 대한 평가가 좋아 앞으로 매출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