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프로야구 LG트윈스 이종범 코치와 키움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한국 야구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이자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선수로 아시안게임 야구 역사상 최초의 부자(父子) 금메달리스트다.
특히 이정후 선수는 지난해 포스트 시즌 진출에 이어 연말 골든글러브까지 거머쥔 한국 야구의 기대주다.
유사나는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의 평소 활력 넘치는 건강한 가족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종범·이정후 가족의 첫 활동은 지난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참석으로 시작됐다.
이정후 선수는 이 자리에서 “운동선수는 음식, 건강기능식품도 매우 꼼꼼하게 살펴보고 섭취하게 된다”며 “유사나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휴대도 간편해 걱정 없이 섭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앞으로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이종범 코치·이정후 선수의 홍보대사 활동은 유사나의 제품력을 입증하는 한 사례”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이정후 선수가 유사나를 통해 더욱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우군으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