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대표 차근식)가 지난 4일 2019 국제당뇨병연맹총회(IDF Congress)와 국제당뇨산업전(IDIF 2019)이 열린 부산 벡스코에서 당뇨인과 가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위풍당당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위풍당당 캠페인은 아이센스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당뇨인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매년 힐링캠프·템플스테이·샌드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당뇨인과 그 가족의 건강한 삶과 당당함을 응원해왔다.
이날 강연자로 초대된 방송인 김미화 씨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라는 주제로 ‘당당한 내 삶의 주인으로서 긍정적인 마인드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열띤 강의로 당뇨인들과 가족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재숙 아이센스 이사는 “이번 강연은 당뇨인들에게 마음의 위안과 격려 메시지를 보내고자 기획됐다”며 “위풍당당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 올해는 IDF에서 방송인 김미화 씨 강연으로 진행하게 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아이센스는 국제당뇨병연맹(IDF) 파트너사로서 이번 총회에서 전시와 산업 심포지엄(Industrial symposium) 등에 참여했다.
더불어 동시 개최되는 2019 국제당뇨산업전(IDIF 2019)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통신기능 혈당측정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