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은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을 공개했다.
24일 셀리턴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셀리턴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우리엄마는 신입사원 ▲아빠의 위대한 졸업식 ▲5년 만의 프로포즈 ▲든든한 새 식구, 우리매부까지 총 4편의 영상은 실제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턴은 앞서 영상 제작을 위해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고객 사연을 제보 받았으며 총 120여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4개 스토리를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넥클레이’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는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며 “한해를 마무리할 때면 소중한 사람들이 떠오르는데 올 해에는 그 분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www.cellreturn.com)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과 셀리턴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GV·메가박스에서도 내년 1월말까지 온에어 된다.
셀리턴은 더불어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의 나레이션을 담은 뷰티풀 드라마 영상도 극장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