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스텔라스제약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영양식 만들기는 물론 김치담그기 봉사, 연탄 나르기 등을 통해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온정을 전하고 있는 것.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은 우선 강남의 한 요리학원에서 조손 가정을 위한 영양식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부모없이 조부모의 품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들에게 한끼라도 영양가 있는 반찬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20여명이 참가해 3시간에 걸쳐 정성스럽게 장조림,멸치볶음등을 만들어 전달했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은 올해는 은평구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서 이뤄졌다. 이날도 임직원들이 모여 정성껏 김장을 담아 어르신들의 집집마다 김장통이 전달됐다.
구룡마을 일대에서는 연탄나르기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특히 이날에는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을 응원하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을 이끄는 가수 션 씨가 깜짝 방문해 함께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관계자는 "더욱더 다양한 방법으로 희귀병 환우들을 위한 기금 후원을 모색해 갈 것"이라며 "환자들의 건강에 공헌한다는 비젼을 기반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