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메디텍이 오는 10월 14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에서 BARCO 의료용 모니터와 ZEBRA 헬스케어 프린터, 스캐너 등 여러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공개되는 BARCO 의료용 모니터는 수술실에서 주로 사용되는 서지컬 모니터로 55인지, 31인치, 27인치 등 등 다양한 사이즈와 4K의 초고화질을 자랑한다.
씨앤씨메디텍은 벨기에 BARCO 사의 국내 유일 공인 총판사로서 의료용 모니터 판매 및 보증 서비스, 유지 보수, 모니터 화질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료용 모니터 분야의 세계 1위의 회사인 BARCO 사는 의료 영상 기술의 발전을 주도하며 최초의 유방 조영술, 퓨전 및 다중 모달리티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동급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의료 전문가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씨앤씨메디텍은 올해 신규 사업인 수술실 솔루션 Nexxis도 도입한다. 이를 통해 씨앤씨메디텍은 의료용 솔루션 라인업을 확대하고 국내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씨앤씨메디텍은 의료용 Workstation, 의료용 프린터기, 여러 의료용 IT 제품을 판매 및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씨앤씨메디텍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