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넥스가 오는 11월 4일부터 양일간 한국 헬스케어 기업 및 기관과의 협업을 희망하는 17개 캐나다 기업을 소개하고 국내 유망 파트너 사를 발굴해 개별 미팅을 주선하는 B2B 매칭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캐나다 기업은 사업화 전문 벤처 캐피탈, 디지털 헬스 플랫폼 사업, 웨어러블 헬스 어플리케이션, 마이크로바이옴 진단기기, 디지털 병리 인공지능 등 다양한 첨단기술을 보유한 업체들이다.
이들은 이번 미팅을 통해이번 주로 전략적 제휴, 합작투자, 수입판매, 공동임상연구 등 국내 또는 아시아지역 사업을 위한 다양한 협력관계를 모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캐나다 아시아태평양재단(Asia Pacific Foundation of Canada, APFC)이 주관하는 'Canada’s First Women-only Virtual Business Mission to the Republic of Korea 2020' 행사의 일환이다.
행사 첫 날에는 한국-캐나다 양국 정부 관계자의 연설과 토론, 참석자 간 네트워킹 세션이 진행되며 둘째 날에는 캐나다 기업인들의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가 이어 질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기업정보 확인 및 행사 참가신청은 ㈜사이넥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ynex.co.kr/notice/new_list_K.asp)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사이넥스 조사연구부 (b2bmatching@synex.co.kr/02-6202-333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