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정품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울쎄라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리뉴얼을 통해 진행해온 '처음부터 울쎄라’ 어플 및 정품팁 인증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부작용을 겪는 환자들에게 의료기기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울쎄라로 시술 받은 후 정품 시술 인증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필수 해시태그인 #정품울쎄라 #처음부터울쎄라 #울쎄라멤버십VVIP를 함께 기입해야 한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된 5명에게 이솝 캔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지난 2016년부터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불법 재생팁 사용에 따른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육안으로는 구분하기 힘든 불법 재생팁을 손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울쎄라' 어플을 마련해 병원에서 발급받은 QR코드 및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한 것.
재생팁이란 1회용 소모품인 레이저 팁을 불법으로 재충전해 저렴하게 사용하는 것으로 최근 리프팅 시술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이용해 재생팁을 정품으로 속여 싼 값에 시술하는 불법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불법 재생팁 사용시 에너지 컨트롤이 까다로워 시술 효과가 저하되는 것은 물론 볼 패임, 화상, 멍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높은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위해서는 울쎄라 정품 팁 사용이 중요하다"며 "인증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정품 팁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울쎄라 정품으로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