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대표이사 이명균)가 진단검사 자동화 솔루션 아텔리카(Atellica) 사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5월 시작해 매월 아텔리카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지원사원부 학술팀에서 발표를 직접 진행하게 된다.
첫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 지난 28일에는 아텔리카 SW 1.24의 업데이트 사항 등을 소개하는 세션이 진행됐으며 약 50명의 사용자가 참여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체외진단사업부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아텔리카는 인력 부족과 한정된 예산, 복잡한 샘플 관리 및 테스트 등으로 발생하는 검사실에서의 다양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고객지원사업부 박윤미 상무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세미나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사항, 전문 지식 및 활용 정보 등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 활용을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진행되며 세미나 관련 문의는 ARS 대표번호(02-3450-7000/ 안내번호 후 3번) 또는 담당 학술직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