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대표 이철희)은 지난 1일 대학로 두레홀 공연장에서 창립 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철희 사장은 “설립 초창기 대형 기업들도 감히 도전하지 못했던 병원정보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왔으며 7년이 지난 오늘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의료IT 1등 기업으로 확실히 성장했다”면서 “현재의 위상에 자만하지 말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젊고 창조적인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이지케어텍은 지난해 주요 국공립병원 사업을 석권하며 창립 이래 최대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노비즈 및 CMMI 인증 획득,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등으로 기술과 기업에 대한 안정성을 여러 차례 검증 받았다.
이 회사는 검진센터솔루션, 의료전문 CRM, 실시간 실행 및 자원관리 시스템 등을 새롭게 개발했으며 특히 리얼타임개념을 적용한 병원관리 시스템으로 병원의 지속적 경영혁신과 효율성 향상을 가능케 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즈니스적인 측면에서도 중장기 ITO 서비스 수요를 대비한 컨설팅비즈니스를 런칭하여 의료IT 시장에서 영향력이 줄어드는 경쟁사들과 달리 자신만의 독특한 사업 영역을 한층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지케어텍은 이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올 해 매출목표를 400억으로 설정하고 300명 규모의 조직으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