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유비케어(대표이사 김진태)가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2008(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 작년에 이어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수유비케어는 이번 KIMES 2008에서 'Healthcare Solution Holding Company'(헬스케어 솔루션 지주회사)의 컨셉으로 그 위용을 최대규모의 부스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소개를 통해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총 21개의 전시부스를 ‘의료IT Zone’과 ‘의료기기 Zone’으로 나누어, 전자차트 '의사랑'을 비롯하여, 부가서비스, 의료전문쇼핑몰 '미소몰닷컴(www.misomall.com)' 및 한층 다양하게 라인업된 의료기기 등 병.의원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의료 IT Zone에서는 의원용 EMR ‘의사랑’, 병원용 EMR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들을 비롯하여 의료.전산소모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미소몰닷컴(www.misomall.com)이 소개되며, 병.의원용 샵인샵모델도 제안한다.
의료기기 Zone에서는 작년보다 대폭 확대된 라인업으로, 디지털 의료영상 장비(CR/DR/PACS)를 비롯하여, 각종 이비인후과(ENT) 의료장비, 호흡기 치료기기(Nebulizer), 전립선레이저치료기기(KPT laser) 등 병.의원 환경에 적합한 의료기기 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유비케어는 KIMES 2008 행사기간 동안 ▲의사랑 계약고객에게 할인혜택은 물론 모바일 환자관리 서비스 ‘엔케어’ 1개월 무료사용권을 제공하며 ▲ 의사랑과 의료기기를 패키지로 계약할 경우 특가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