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정형민)는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6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부모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아이코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백혈병을 비롯한 여러 난치성 질환의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제대혈의 최신 정보를 제공했다.
더불어 한층 강화된 제대혈 보관 서비스 선보여 상담을 원하는 많은 예비 부모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현장에서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대혈 보관비용 할인과 함께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일조했다.
일례로, 제휴 신용카드사 세이브카드로 비용을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까지 선할인 받고 이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발생되는 포인트로 최장 48개월 동안 상환하는 ‘아이코드 세이브’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아이코드는 박람회에서 예비 부모를 위한 차병원 사랑의 기태교 특별 강연을 진행해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는 많은 청중들의 이목을 받았다.
차병원 기태교 조영미 강사는 “기태교 수련을 하면 임신을 계획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며 “기태교는 우주의 에너지를 호흡과 체조를 통해 산모의 몸과 마음을 정화해주고, 태아에게는 태내 환경을 안정시켜 총명하고 건강한 태아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차병원은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와 기태교 청정공을 통해 이번 제6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하여 국내 최고의 여성 전문 병원으로서 임신과 출산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