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含笑兒)한의원 네트워크(대표: 최혁용, 이상용)는 오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아이 건강 상담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소아한의원의 육아노하우가 담겨있는 ‘함소아 내 아이 주치의(살림출판사)’ 출간을 기념해 마련했으며, 독자인 엄마들과 직접만나 아이 건강 및 생활 관리에 대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13일(목)에는 서초 함소아한의원 신동길 대표원장이, 14일(금)에는 마포 함소아한의원 정희은 원장, 15일(토) 서대문 함소아한의원 정혜진 원장, 16일(일) 잠실 함소아한의원 안주현 원장이 각각 상담자로 나서며 오후 2~4시까지 살림출판사 전시부수를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상담에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는 함소아제약이 제공하는 샘플패키지와 인터파크에서 사용가능한 ‘함소아 내 아이 주치의’ 3천원 도서 할인권을 증정한다.
‘함소아 내 아이 주치의’ 연구진으로 직접 참여한 서초 함소아한의원 신동길 대표원장은 “아이 건강을 위해서는 평소 건강한 생활습관과 질병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이 중요하다” 며, “아이에게 가장 좋은 주치의인 엄마가 아이를 키우면서 궁금한 건강 문제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 노하우 등을 얻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상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31-955-466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