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커넥트, 보건협회 걷기 캠페인 후원

발행날짜: 2017-05-25 14:42:46
  • 건강관리 모바일 앱 '헬스온' 기반 메뉴 신설

헬스커넥트(대표 백롱민)는 23 일 대한보건협회와 '걸어서 남주자' 캠페인에 모바일 건강관리 솔루션인 ‘헬스온’을 제공하는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걸어서 남주자' 캠페인은 대한보건협회가 주관하고 산하 37 개 기관, 138 개 보건관련학과 및 개인회원 등 37,000 회원은 물론 일반인까지 참가할 수 있는 전국민 건강관리 프로젝트로 지난 4 월부터 진행 중이다.

종전의 걷기 캠페인들이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것과 달리, 이번 캠페인은 꾸준한 건강관리의 필요성과 효과를 알리기 위해 1 일 1 만보 100 일 걷기라는 지속적 건강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보건협회는 ICT 기술과 함께하는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로 건강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걷기 수에 따라 랭킹을 산정해 다양한 경품과 기부쿠폰을 전달하고 목표 달성자 전원에게 100 만보 인증서를 지급한다.

헬스커넥트(주)는 지난 2013 년부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자가 건강관리 서비스인 '헬스온'을 운영 중으로 이번 후원을 위해 캠페인 메뉴 신설, 캠페인 참여자들의 개인/단체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헬스온 어플리케이션은 이번 캠페인에 필요한 걸음수 측정 기능 외에 운동기록, 식이 다이어리, 혈압 및 혈당 기록 등의 다양한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일반인들은 구글 및 앱스토어에서 '헬스온' 또는 'Health on'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캠페인 참여는 27일부터 가능하다.

이에 대해 헬스커넥트(주) 백롱민 대표이사는 "그동안 축적된 헬스케어 기술과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민이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후원하고 참여하게 됐다"고 취지를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