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V박병원, 지역 청소년 12명 장학금 전달식 가져

이창진
발행날짜: 2018-05-29 09:43:48
  • 매년 학교장 추천 장학금 전달 "도전정신 잃으면 안 된다"

갈렌의료재단 PMC박병원(이사장 박진규)은 최근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박진규장학회 2018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PMC박병원은 매년 경기 평택지역 고등학교에서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12명에게 전달되는 장학금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면서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데 꿈을 심어주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장학금을 수여받는 학생들과 학부모가 참석했고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장학금은 ▲송탄고등학교 2학년 구선우 ▲라온고등학교 1학년 김희정 ▲태광고등학교 2학년 김다영 ▲은혜고등학교 3학년 장지은 ▲효명고등학교 2학년 안효인 ▲평택고등학교 3학년 윤태영 ▲신한고등학교 1학년 김민준 ▲청담고등학교 1학년 김건우 ▲한광고등학교 1학년 김민찬 ▲현화고등학교 3학년 박수진 ▲진위고등학교 2학년 이수빈 ▲이충고등학교 1학년 최기준 학생 등에게 전달됐다.

박진규 이사장은 "꿈은 노력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도전정신을 잃으면 안 된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지난 2004년 설립된 박진규장학회는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뜻에서 매년 약 1천 800여 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난 15년 동안 총 2억 2000여만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