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가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비바 시스템즈 코리아가 주최한 '2020 Veeva Korea Commercial Summit'에서 비바 히어로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바 시스템즈는 전세계적으로 875개 이상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90개 이상 주요 제약사에 Veeva Commercial Cloud를 통한 영업,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바 시스템즈는 매년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기업을 선정해 비바 히어로즈 어워드를 시상한다. 갈더마코리아는 올 한해 동안 가장 성공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도입해 구축했으며 멀티 채널 마케팅을 선도한 점을 인정받았다.
갈더마코리아는 고객과 화상 디테일을 진행할 수 있는 인게이지 미팅(Engage Meeting), 고객별로 개인화된 이메일을 통해 정보 전달이 가능한 승인 이메일(Approved Email) 등의 CRM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코로나 대유행으로 대면 방문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고객과 보다 확장된 채널로 소통했던 것. 뿐만 아니라 대면 디테일 중 실시간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입력해 데이터 누락을 최소화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폐쇄 루프형 마케팅(CLM; Closed Loop Marketing) 솔루션도 도입했다.
또한 마케팅 이벤트의 예산, 참석자, 승인 프로세스를 모두 통합된 솔루션으로 관리하는 이벤트 관리(CRM Events Management) 시스템도 진행하며 디지털 혁신을 선도했다는 평가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올해 비바 멀티채널 CRM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도입해 실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디지털 혁신을 리드하는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