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플로우(대표이사 김재진)가 고객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오패치는 이오플로우가 국내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다. 이는 주사기나 펜을 사용하지 않고 몸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패치형 인슐린 펌프로 주입선 관리로 인한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장점이 있다.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제품 문의와 더불어 구매, 교육, 고객지원(A/S) 접수 등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사용자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을 검색한 후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채널 이용은 휴온스휴:온당뇨케어이오패치몰(www.eopatch.co.kr)에서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오플로우 마케팅본부 서종옥 본부장은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의 도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오플로우는 휴온스와 함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오플로우는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담 전용 콜센터도 개설했다(070-5217-2034). 또한 6월 오픈을 목표로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www.eopatch.com)도 준비 중에 있다.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에서는 제품 소개부터 교육, 체험, 고객 지원까지 사용자들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온라인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