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Times
  • 의료기기·AI
  • 진단

멀츠, 벨로테로 모델 한예슬 발탁...9월부터 본격 광고

발행날짜: 2021-09-27 12:26:05

9월 디지털 미디어, 10월부터는 TV 통해 광고 진행 예정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광고 모델로 한예슬을 발탁하고 9월 말부터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멀츠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평소 자유롭고 당당한 이미지의 배우 한예슬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해 벨로테로의 특징을 녹여낼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한예슬은 리듬감 있는 CM송에 맞춰 오래오래, 자연스럽게, 나의 필러와 같은 카피를 다이내믹한 자막 효과로 보여주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벨로테로는 개인의 특성에 따라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개의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필러다.

따라서 교정이 필요한 위치나 증상에 따라 자기만의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며, 탄력성이 높아 관자나 바깥볼에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얇은 피부 부위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특히 이물감이 적고 유지력이 높다.

타 필러에서 우려되는 염증반응도 낮다. 2011년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벨로테로는 시술 시 지연성 염증 반응 발현이 낮다는 점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Micheels P. Fortélis. J 의 Cosmet Surg Med).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한예슬의 통통 튀는 개성과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자사의 프리미엄 필러 벨로테로의 이미지와 더 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점으로 좀 더 소비자에게 벨로테로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하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9월 디지털 미디어 온에어를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