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Times
  • 의료기기·AI
  • 진단

메드트로닉, '베풀Go 나누Go 베나실 캠페인' 진행

발행날짜: 2021-11-09 10:25:50

11~13일 3일간 베나실 하우스 열고 걷기 알리는 이벤트 개최

메드트로닉코리아가 오는 11~13일 3일간 보행자의 날(11/11)을 기념해 다리 건강과 보행(걷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베풀고(GO) 나누고(GO) 베나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다리, 안전한 보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부터 보행자의 날에 맞춰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걷기를 독려하고 하지정맥류 환자 치료 등을 지원한다.

올해도 캠페인 현장에서의 참여도, 메시지 확산 등을 토대로 기금을 조성해 보행에 도움이 필요한 환자나 다리 건강 관련 지역사회 단체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서촌에서 진행되며 매일 매일 건강한 걸음이란 주제로 다리 건강과 보행의 중요성을 한 곳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도록 베나실 하우스란 캠페인 공간을 조성해 운영한다.

베나실 하우스에서는 ▲하지정맥류 질환 정보 ▲다리 건강 주제의 삼행시 ▲다리 건강 및 보행 관련 도서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에 베나실 하우스를 방문, 스마트폰으로 오늘의 걸음 수를 보여주는 모든 시민에게 차 1잔씩을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 후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다리 건강과 관련된 소정의 경품도 주어진다.

또한 국내 하지정맥류 환자군에서 50~60대 여성이 35%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가족력이 하지정맥류의 주요 위험 인자인 것을 고려해 모녀가 함께 베나실 하우스를 방문할 경우,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베나실 하우스의 위치는 서촌 건강책방 일일호일(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52)이며 보행자의 날인 이번 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모두 일상 속에서 다리 건강과 보행의 중요성을 알고, 건강하고 안전한 걷기를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지정맥류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연구를 지속하는 동시에 다리 건강을 위한 인식 개선 활동에 적극 앞장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