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오투 코리아(대표 김병묵)가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에서 웰오투(WellO2) 호흡 운동기를 선보인다.
핀란드에서 개발·제작한 이 제품은 따뜻한 수증기로 기관지, 폐 등 호흡기관를 따뜻하게 보습하는 훈증 호흡과 호흡에 단계별 압력을 가하는 저항 호흡의 원리를 적용한 호흡 운동기다.
이 제품은 훈증 호흡 방식을 운동에 접목한 유일한 호흡 운동기로 훈증 호흡과 저항 호흡 기능을 일체화하면서 온도, 압력 등 운동 강도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웰오투 호흡운동기는 호흡 근육을 키워주는 것은 물론 호흡 곤란과 숨 가쁜 증상 해소, 폐활량 증대, 발성력 강화, 호흡기관 이물질 정화, 감기 바이러스 소멸 등에 효과를 낸다.
열소독이 가능해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웰오투 호흡운동기는 유럽 뿐 아니라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등 50여개 주요 나라에서 특허를 받았고 사고배상책임보험에 가입돼 있다.
김병묵 대표는 "호흡은 공기 중 산소를 공급받는 중요한 생명 활동으로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는 기초가 된다"며 "웰오투가 코로나로 인해 허약해진 국민 보흡기 건강의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