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메디칼시스템즈코리아(대표 주창언)가 오는 1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영남지역 의사들을 대상으로 'Aplio 500 Road Show in Busan'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실제 Aplio 500을 사용하면서 느낀 임상적 효용성에 대해 평가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Clinical Assessment of Aplio 500'을 주제로 다양한 논의의 장이 마련된다.
Aplio 500은 프리미엄급 초음파진단기로 다양한 진단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여타 초음파진단기와 차별화된 영상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는 멀티 프리퀀시 하모닉 기능(Differential Tissue Harmonic Technic)으로 침투성(Penetration)과 해상도(Resolution)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여기에 조직 간 Speed of Sound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TSO(Tissue Specific Optimization)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유방ㆍ갑상선ㆍ근골격계 영상 해상도가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밖에 초음파 조영제를 사용해 병변에 집적되는 시간에 따라 병변을 구분할 수 있는 CHI(Contrast Harmonic Image), 내강을 투시해 보는 것처럼 영상을 만들어주는 Fly Thru, 초음파 상에서 관찰하기 어려운 병변을 CT 또는 MRI 이미지와 매칭해 치료에 도움을 주는 Smart Fusion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