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피부과네트워크는 '스무살과 피부'라는 주제로 다음달 11일까지 20주년 기념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장 탐나는 피부 나이인 20살로 부탁하는 바람 ▲당신의 두번째 스무살을 위한 피부예찬 ▲이제 막 성인이 된 차앤박피부과에게 바라는 피부 이야기 등 20년, 스무살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 등을 영상으로 담은 순수창작물을 만들면된다. 공모형식은 30초 이상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장르 및 장비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영상공모전에는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개인 또는 팀(4명 이내)으로 최대 2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다음달 11일까지이며, 공모전 대행사인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에 출품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11월 18일에 발표하며 금상(1편, 상금 200만원)을 비롯해 총 10편(▲은상 1편 ▲동상 3편 ▲입선 5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같은달 22일 서울성모병원 마리아홀에서 열린다.
차앤박피부과네트워크 박건수 대표는 "이번 영상공모전은 차앤박피부과의 20주년을 자축하는 행사"라며 "사람으로 따지면 이제 갓 성인이 되는해인데 피부로 이야기 하면 가장 건강한 시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