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7일 베트남 하노이 쉐라톤 호텔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DK메디칼솔루션은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The Best Healthcare Company, DK’ 비전을 선포했다.
또 회사 30년 역사를 한눈에 보며 해외진출을 위한 도전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념영상 및 기념책자를 발표하고 임직원들의 단결과 화합을 다지고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창규 회장은 기념사에서 “DK메디칼솔루션은 오는 3월 KIMES 2016에서 새로운 제품을 대대적으로 전시하고 이를 앞세워 수출을 늘리고 북미시장 진출도 모색하는 등 세계 각지로 진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30주년 기념식에서는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UCC·오행시 응모하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 당첨작 발표가 진행되는 등 특별한 행사도 더해졌다.
DK메디칼솔루션은 고객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로 찾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아 이번 이벤트 시상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DK메디칼솔루션은 2008년 DK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FPD 타입 DR ‘이노비전’을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과 대기업들을 제치고 지난 6년간 국내 X-ray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