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아주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산부인과 유희석 교수가 연임됐다. 보건대학원장도 전기홍 교수가 연임한다.
또한 진료부원장은 소아청소년과 박문성 교수가 임명됐고 신설 보직인 교육인재개발부원장에는 소화기내과 이광재 교수가 선임됐다.
학교법인 대우학원은 3월 1일자로 제12대 아주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유희석 교수를 연임한다고 29일 밝혔다.
유희석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1979년 연세의대를 졸업하고 옥포대우병원 산부인과장을 거쳐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학 제임스 암센터에서 2년간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1994년 아주의대에 부임한 그는 교육수련부장, 연구지원실장, 아주대병원장, 아주대 의무부총장 겸 아주의료원장을 지냈다.
대외적으로는 대한부인종양학회 회장, 대한비뇨부인과학회 회장, 아시아부인종양학회 2015 학술대회 조직위원장, 대한병원협회 기획이사와 평가수련이사 등을 역임했다.
아울러 현재 아시아부인종양학회 차기 회장, 국제부인암학회 정회원, 미국 부인암학회 정회원, 대한병원협회 수련교육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대우학원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발령과 함께 보건대학원장에 전기홍 교수(예방의학교실), 임상치의학대학원장에 김영호 교수(치과학교실)를 임명했다.
이외에도 직제개편에 따른 보직 변경으로 진료부원장에 박문성 교수(소아청소년과학교실)와 신설 보직인 교육인재개발부원장에 이광재 교수(소화기내과학교실)를 선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