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의료재단(인천 서울여성병원·서울의원·산후조리원)이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건강검진 패키지를 마련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확장, 개원한 아인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는 소화기내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등 분야별 전문의를 배치해 전문성을 높였다.
또한 첨단 MRI, CT 장비와 선명한 영상화질을 제공하는 올림푸스 내시경, 초음파 장비를 구축했다.
특히 기본종합검진 프로그램부터 각종 암 검진, 남성 종합검진, 여성갱년기검진, 여성암 정밀검진, 알레르기 특화 검진, 청소년 검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로 인해 종합병원에 비해 합리적인 검진 비용으로 여유롭고 꼼꼼하게 검사를 진행한다.
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 검진(일반, 성인병, 5대암, 생애전환기 포함)과 기업체 검진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아인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 임수경 센터장(소화기내시경 전문의)은 "우리나라 사망원인 1, 2위인 암과 뇌혈관 질환 등은 조기 발견을 통해 중증으로의 이행을 예방 또는 지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평소 건강하다고 생각할 때에도 검진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으며 불필요한 검사를 최소화하고 본인에게 맞는 검사 항목과 주기에 유념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