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대표 김국현)는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천안상록리조트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23주년 기념 영상물 상영, 포상, 기념사, 핵심가치 전파 및 사명제창, 외부강사 특강, 한마음체육대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국현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이니스트의 오늘이 있기까지 함께 뛰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제 과거보다는 다름의 가치로 새로운 이니스트의 역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핵심가치 전파 및 사명제창 시간에는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한 삶을 만든다” 라는 이니스트의 핵심가치를 담은 사명을 임직원 전체가 제창하는 시간을 통해 이니스트가 추구하는 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 후에는 하이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 양내윤 대표가 진행하는 ‘생기 넘치는 일터’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이 마련돼 ‘유머란 재미있게 해석하는 능력’이다 라는 양대표의 제언을 바탕으로 사내 화합을 위한 소통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이니스트 임직원들에게 주창했다.
정신적·신체적 무기력 증상 보조제로 허가 받아 자체 생산을 통해 최근에 발매한 라라올라 제품이 순항중인 가운데 2017년도 상반기에 월드클래스 300에 제약회사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등 창립 23주년을 어느 회사보다 남다르게 보내고 있는 이니스트는 원료의 도매유통(이니스트팜 INIST Pharm)부터 원료의약품 제조(이니스트에스티 INIST ST) 그리고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이니스트바이오제약 INIST Bio)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항암제 신약를 생산하고 있으며 글로벌 도약을 위해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