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가 오는 28일(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제19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올해부터 3년간 협회를 이끌어갈 제8대 신임 협회장 선출과 함께 새로운 이사회 임원진이 발표될 예정이다.
1부 총회에서는 ▲2017년 사업성과 및 예·결산 보고 ▲2018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제8대 협회장 선출·임원 선임의 건 등을 의결한다.
이어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업계 CEO 및 종사자, 의료기기 기자에게 정부 부처장관 및 유관기관장, 협회장 표창 수여식이 진행된다.
표창 대상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3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10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 3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10명 등 총 44명이다.
또한 제7대 협회장으로 3년 재임기간 혁신과 도전으로 협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황휘 협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한다.
더불어 오랫동안 협회와 협력해 산업계 발전과 의료기기 안전사용 홍보에 노력한 연세대 윤영로 의공학 교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박인숙 연구기획조정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협회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회원사 대상 서비스 확대와 업계 발전을 위한 지원사업을 소개하고 회원사와 함께하는 의료기기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성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19회 정기총회 관련 문의는 전화(02-596-0847) 또는 협회 홈페이지(www.kmdi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