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2018년 상반기 ‘의료기기 광고 전문세미나’를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 기간인 1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17BC호에서 오후 4시30분부터 개최한다.
세미나는 스마트 2.0 시대 소셜미디어 확산에 따라 디지털 매체를 통한 광고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는 현황을 소개하고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해 의료기기광고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스마트 시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디지털 PR마케팅·의료기기광고’를 주제로 특별히 초빙된 광고 전문가가 90분 동안 강연을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세미나 신청은 의료기기산업 종사자 및 의료기기 광고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광고관리팀(02-596-6050) 또는 협회 홈페이지(adv.kmdi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회는 “KIMES 광고 세미나를 시작으로 상반기 간담회 및 정기민원교육 등을 통해 의료기기 광고 심의에 대한 민원인들의 이해력 증진을 도모하고 광고심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