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2일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홈플러스에 입점 되는 주요 제품은 음파칫솔 ▲플렉스케어 ▲헬시화이트 ▲엘리트플러스와 리필팩 ▲센서티브 칫솔모 4입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다양한 가격대의 기능별 음파칫솔과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미세모 리픽팩을 선보여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족 단위 소비자에 대한 영업마케팅을 강화했다.
음파칫솔 ‘플렉스케어’는 3단 세균케어로 세균관리에 특화된 풀패키지 제품.
치아 플라그 세균을 제거하는 칫솔모, 혀에 남아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혀클리너, 욕실 내 세균으로부터 칫솔모를 지켜주는 UV소독기, 개인 니즈에 맞춘 5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핸들이 포함돼 있다.
또 헬시화이트·엘리트플러스는 각각 민감한 잇몸 관리 및 착색 제거와 일반세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음파칫솔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플렉스케어·헬시화이트 구매고객에게는 건전지식 음파칫솔 ‘파워업’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최근 임플란트 환자가 늘면서 잇몸 자극 없이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도와주는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지난 5월 이마트 전국 79개 가전매장에 이어 홈플러스 입점까지 접근성이 뛰어난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