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코리아는 신경인성 방광 환자들의 자가도뇨에 필요한 실리콘 재질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출시 1주년을 맞아 기존 및 신규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10월 남성용 여성용 소아용 제품 ‘Magic3’를 국내 처음 출시하고 남성전용 카테터 Magic3 쿠데(Coudé)와 하이드로젤 코팅 여성전용 카테터 Magic3 Go 제품에 이어 Magic3 무코팅 카테터를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Magic3는 바드만의 ‘3단 구조’와 함께 실리콘 100% 재질이 강점.
실리콘 재질은 고분자소재로 인체 내 사용이 안전해 의료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더불어 적당한 탄성력으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 또한 편리하다.
바드코리아는 Magic3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콜센터를 통해 구매 이력이 있거나 신규로 샘플을 신청할 경우 11월말까지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여진 바드코리아 상무는 “Magic3는 바드코리아에서 처음 출시한 B2C 제품으로 ‘매직케어’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있어 보람이 큰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자가도뇨가 필요한 척수장애인 및 신경인성방광환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다 자신감 있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제품 론칭과 함께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한 도움을 주는 매직케어 상담센터(1566-1101)와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매직케어’ 계정 서비스를 운영하며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주관하는 ‘일상의 삶으로, Yes, I Can’ 2018년 프로그램을 후원하면서 척수장애인들의 자립과 사회복귀를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