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은 ‘2019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재직자 4월 교육과정(5개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고용노동부가 진행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CHAMP) 사업은 중소기업 재직자 직무향상을 위해 국비로 지원된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조합 교육 홈페이지(www.medihrd.or.kr)에서 선착순 25명을 신청 받을 예정이다.
교육은 ▲의료기기 공정 및 클린룸 밸리데이션 실무(4월 2~3일) ▲신입직원을 위한 의료기기산업 이해(4월 4~5일) ▲의료기기 소프트웨어 밸리데이션 실무(4월 9~10일) ▲의료기기 기술문서(의료용품) 작성실무(4월 18~19) ▲의료기기 설계·개발 프로세스 실무(4월 23~24일) 등 총 5개 과정이 개설된다.
특히 4월 교육과정에는 신입직원을 위한 입문강좌도 준비된다.
입문강좌는 ▲의료기기법 ▲관리제도 ▲인허가 ▲품질관리시스템 등 의료기기산업 전반적인 실무를 이해하는 내용을 포함해 신입직원이 직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이번 교육을 무료로 받기 위해서는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과의 협약체결이 필요하다.
협약은 별도 비용 없이 조합 교육 홈페이지(www.medihrd.or.kr)에서 협약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우편 발송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