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가 지난 5일 유럽에서 유저 미팅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유저 미팅은 모나코에서 열린 유럽 최대 세계안티에이징 학회 ‘AMWC Monaco 2019’(Anti-aging Medical World Congress)와 연계해 예상보다 많은 약 100명 이상이 참석하며 클래시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클래시스는 최근 얼굴 리프팅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슈링크’와 냉각제어 장비 ‘알파’에 초점을 맞춰 유저 미팅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클레멘토니(Dr. Matteo Tretti Clementoni)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는 비수술적 하이푸 리프팅이 왜 각광받고 있는지 경험담과 케이스 스터디를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 빌리(Dr. Villy Rodopoulou) 그리스 성형외과 전문의는 알파의 3D 냉각 방식을 이용한 지방 분해에 대해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임상자료를 기반으로 사용 경험담을 공유하고 효과와 장비 사용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밖에 저드(Dr. Gerd Gauglitz) 독일 피부과 전문의는 아이슈링크 엠에프 2 카트리지를 활용해 눈·입가 주위 효과와 하이푸·냉각제어 콤비 시술을 통한 지방분해와 피부개선을 내용으로 발표했다.
클래시스는 “미용 의료시장 뷰티 트렌드는 수술을 하지 않는 비침습적(non-invasive)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클래시스는 관련 시장에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며 시술효과·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특히 슈링크를 통해 K-뷰티산업에서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성을 한 단계 높여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