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자사 ‘르바디폼’(LEBODY FORM)이 미국 CBS 방송국 간판 예능 프로그램 ‘더토크’(The Talk)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더토크는 2010년 주부들을 타깃으로 첫 방송을 올린 인기 토크쇼로 유명 여배우인 사라 길버트가 진행을 맡고 있다.
매 방송마다 4~5명의 주요 패널들이 등장하며 토크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미국 동부부터 중부 대부분 지역에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지티지웰니스는 17일 미국 현지시간 오후 2시 방송되는 더토크 머스트 해브 코너를 통해 르바디폼이 생방송으로 소개된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프로그램 패널과 방청객들은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방송 후 방송국 게시판에 글을 남긴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르바디폼은 멀티중주파를 통해 신체둘레를 감소시켜 체형 관리를 돕는 가정용 미용기기.
사용자 기호에 따라 멀티중주파 강도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자극 세기에 따라 짐모드와 슬림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복부와 팔뚝 엉덩이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르바디폼은 더토크 정규 방송 이후에도 CBS 공식 사이트 ‘더 토크 기브어웨이’(The talk give away) 섹션을 통해 소개되며 CBS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CBS가 추천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미국 공식 판매사이트(www.lebodyusa.com)에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CBS 방송을 계기로 미국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미국 지역케이블 TV 방송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으며 또한 미국 주요 백화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제품 판매 방안도 마련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