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전문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영상을 앱을 통해 실시간 제공하는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앱’ 리뉴얼 100일을 기념해 ‘아기자기 백일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앤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보리 백일 축하글’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아이보리몰 상품권’을 회원에게 증정한다.
또 아기가 커가는 순간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빌리지 베이비 아기성장카드’와 ‘투썸플레이스 백일 축하케이크’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앤나는 또한 아이보리 프리미엄 회원몰에서도 100일을 맞이하는 아기들을 위한 ‘백일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가전에서는 백일선물을 준비하는 가족들이 부담 없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애플비 신생아 놀이발달완구와 교구, 치코 보행기 및 멀티침대, 아기 범보의자, 도노도노 스윙하이체어, 리틀라이프 데이색 등을 제공한다.
장희정 아이앤나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무사히 100일을 맞이했던 아기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이웃들과 100일 떡을 나눠 먹었던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전통을 생각하며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장 본부장은 “아이보리와 함께 시작하고 성장하는 아기들과 가족들을 위해 아이보리가 단지 보는 서비스가 아닌 함께 보고 돌보는 공동 육아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보리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무사히 100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는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