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씨엔에스(대표이사 차두선)가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 2020에 참가해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를 선보인다.
브로드씨엔에스는 AI기반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서비스 전문 기업.
현재 LG유플러스와 클라우드 컨택 프리미엄, 스탠다드 콜센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동으로 펼치고 있으며 2015년 독자적인 BONA 콜센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해 약 250여개 기업 및 병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정부 과제로 수행한 진료예약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병원 콜센터 업무 효율 향상으로도 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진료예약 인공지능 챗봇은 자연어 처리와 Web기반 병원 OCS/EMR연동을 통해 예약조회, 변경, 취소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질환 및 증상 데이터 제공을 통한 의사 및 진료 일정을 추천해주며 다중 예약 알고리즘을 지원하고 병원 안내 영상, FAQ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브로드씨엔에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스마트 원격진료 플랫폼을 구축해 Talk 상담 진료, 전화 진료, 화상 진료를 통한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원격진료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브로드씨엔에스의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에 대한 소개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