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헬스케어(대표 김승수)가 의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인 '헬로미디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헬로미디어는 의원에서 환자에게 공지 및 홍보를 하기 위해 종이 문서를 출력하여 벽이나 문에 붙이고 교체하는 등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전자차트와 연동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게시 또는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를 원내에 설치하면 전자차트와 연동해 대기환자 현황, 비대면 내원 접수(QR코드 및 헬로100앱), 각종 원내 홍보와 공지사항 게시 등이 가능하다.
또한 의원별 상황에 맞게 UI 화면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노출 콘텐츠는 연동된 전자차트 내 별도 메뉴를 통해 손쉽게 의원 자체에서 수정 혹은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이지스헬스케어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 기존 비급여 차트 사용 중에 급여용 전자차트 도입이 필요한 의원을 위한 '이지스 Lite' 요금제 또한 함께 출시했다.
이로 인해 피부 질환 치료나 비염으로 인한 보험 코 성형 등 보험 청구용 전자차트가 필요한 경우 기존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제공된다.
김승수 대표는 "헬로미디어에 향후 예약, 수납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여러 외부 채널들의 컨텐츠들과 연동해 의원 전문 멀티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매체로써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헬로미디어 서비스는 런칭 이벤트로 선착순 500대까지 배송, 설치비 전액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이지스전자차트 메인 화면 내 신청 팝업 배너 또는 이지스 홈페이지 (www.eghis.co.kr) 내 서비스 소개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