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는 황사 시즌을 앞두고 비강세정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자사제품 '파지오머' 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회사측 관계자는 "유럽에서는 아침에 일어나 양치질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강세척이 호흡기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것으로 일반화 되어 있다"며"피지오머는 유럽 비강세척제 시장의 1위 제품으로 황사 시즌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피지오머는 프랑스의 청정 해수지역인 생-말로(Saint-Malo)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과정 없이 미세여과, 전기투석을 거쳐 미네랄이 풍부한 완전멸균 등장해수로 만들어져 물을 섞은 제품들과는 차별화 된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피지오머 용액의 특징은 생리식염수와는 달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의 비강 점막세포의 섬모운동에 가장 이상적인 약 알칼리성(pH. 8.2)으로 조절되어 있다.
또한 한 방향 밸브(one-way valve)로 제작된 특수 용기는 충전된 용액을 방부제 없이 완전 멸균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피지오머는 베이비(115ml, 유,소아 및 어린이용), 젠틀(135ml, 성인용), 스트롱(210ml,수술 후 사용) 세가지로 세분화 되어있어 사용자의 특성에 맞추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유유는 유,소아 비과 질환 환자 뿐 아니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국내 비강세정 문화의 정착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금까지는 호흡기감염, 코감기, 코막힘, 급,만성비염 및 알레르기성 비염 등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대응책으로 항염증제, 항생제, 항히스타민제, 충혈완화제등의 의약품이 주로 처방 되어 왔으며 일부 생리식염수를 사용한 비강세척이 이루어져 왔다.(문의 : 080-07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