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의료시스템 전문회사 (주)이수유비케어(대표이사 김진태)가 오는 17일부터 열리는 KIMES2005에 참가, '시스템클리닉 체험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유비케어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시스템클리닉'이란, 의원시스템의 핵심이 되는 전자차트 '의사랑'을 중심으로 각종 정보화 솔루션과 첨단기기들이 연계된 통합시스템화된 가상 의료기관.
이수유비케어는 체험관을 통해 접수,진료,검사,수납,청구 등 의원의 업무 전반을 정보화하는 기반시스템 '의사랑'을 비롯한 첨단 의료장비를 총 망라할 계획이다.
체험관은 모바일 환자관리 솔루션 'Ncare' 환자대기시스템 '유비패널' 신개념 의원홈페이지 '의사랑온라인' 의료영상관리솔루션 '마이다스' 온라인수탁검사서비스 '유비랩' 의료소모품 전문쇼핑몰 '의사랑B2B' '카디오넷' '본-CT' '넷스코프' 등이 전자챠트 '의사랑'과 연동된 가상 의원을 시연하게 된다.
관람객들은 부스 입구부터 접수실, 대기실, 진료실, 검사실 등 실제 의원처럼 꾸며진 체험관에서 동선을 따라 각종 솔루션들이 적용된 '시스템클리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수유비케어는 KIMES 전시를 통해 현지 영업, 마케팅을 통해 올해도 예년과 같이 약 100건 이상의 현지계약 체결을 목표로 삼았다.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는 '의사랑(전자차트) + 마이다스(영상솔루션) + Ncare(환자관리솔루션) + 의사랑온라인(홈페이지) + 롤프린터'가 포함된 의사랑 기본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KIMES 특별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롤프리터 무상증정, Ncare 가입비 무상에 SMS 2000건 무료체험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수유비케어는 '이수유비케어' 사명변경 후 처음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행사인 만큼 새롭게 거듭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