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아(대표 이경률)는 25일 ‘생명공학의 혁신리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www.bio-core.com) 를 선보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페이지 마다 콘텐츠 구성을 최대한 심플하고 보기 쉽게 제작해 이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돼어 있다.
또한 기업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 바이오코아의 고객인 제약사와 병원에게 ‘함께 하고픈 기업’ 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주목할 만한 점은 화면 중반부에 ‘서비스 진행상황’이라는 페이지를 신설한 것으로 바이오코아에 서비스를 의뢰한 고객은 현재 서비스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고,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 것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바이오코아 기획조정실 조상만 팀장은 “고객 최우선주의를 지향하는 바이오코아의 모습을 홈페이지에 담아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기업 내부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요청에 빠른 피드백으로 응대하여 생동감 있는 홈페이지 공간으로 채워 나가겠다”고 전했다.
바이오코아는 2001년 5월에 설립된 바이오메디컬 업체로 최첨단 질병진단기법 개발과 신약개발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약개발지원사업부와 생명공학연구소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