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바이엘쉐링제약)는 지난 주말 서울 관악산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심혈관 질환 예방 정보를 전달하는 '부부공감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관악산을 방문한 등산객에게 배우자에게 보내는 심혈관 건강 메시지를 접수 받아 남편 혹은 아내에게 직접 보내주는 '심혈관 건강 엽서 보내기' 및 무료 혈압 및 예상수명 측정으로 구성되었다.
행사장에는 1000명의 중년 남녀가 참여, 평소 배우자에게 직접 말하지 못했던 마음을 조심스럽게 글로 표현하는 광경을 연출하였다.
바이엘 헬스케어 측은 "가을을 맞아 단풍의 정경을 즐기려 산을 찾은 많은 등산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의 심혈관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심혈관 질환 위험이 높은 중년들에게 심혈관 질환 예방법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심혈관 건강 엽서 보내기 이벤트는 ‘아스피린과 함께하는 심혈관 건강 캠페인 HAPPY 100’ 웹사이트(www.bayer-happy100.co.kr) 에서도 계속된다.
웹사이트에서 오는 11월 9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부부공감II 이벤트에 초대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