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문병우, 박일)은 5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09 부산 임신∙출산∙영유아 교육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를 통해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의료그룹 운영 제대혈은행으로 이식 기술력과 전문성, 제대혈 이식에 최적화된 프로그램 등을 어필하며 부산 지역 사로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박람회에서 현장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유모차, 유아용 스킨케어 등 푸짐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 제대혈 보관을 계획하는 예비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마케팅팀 김삼정 팀장은 "그동안 아이코드가 인구가 많은 수도권 중심의 마케팅에 집중했다면 앞으로 지역 밀착 마케팅을 통해 제대혈의 보관 필요성 및 자사 브랜드 알리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참가하는 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 및 문의는 080-561-3579, 02-3468-3003, icord1@icord.com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지난달 28일 대구∙부산을 거점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맘스스토리 예비맘 교실에 참가, 부산 지역 산모들을 대상으로 제대혈 강의를 가졌다.
아이코드 강의가 열린 제 11회 맘스스토리 예비맘 교실은 10월 28일 부산 서면 파티하우스에서 200여명의 임산부들이 참여하여 제대혈 강의와 질의 응답을 가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이코드는 차병원 그룹의 인적자원과 메디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세계 최대 제대혈은행 네트워크인 NetCord에도 업계 유일 가입하는 등 질 높은 제대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