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대표: 최혁용, 이상용)은 오는 21일(토), 경기도 화성시에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해 진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개원한 동작 함소아한의원에 연이은 네트워크 확장으로 국내에서는 49번째, 국내외를 합치면 54번째다.
동탄 함소아한의원 대표원장은 이주관 원장이 맡으며 잦은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축농증, 태열․ 아토피, 식욕부진 및 성장 프로그램 외에도 단체생활 ․ 새학기증후군 치료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감기, 비염 등 호흡기 질환이 극성을 부리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비강세정, 적외선 조사, 비염 레이저 등 호흡기 증상을 완화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다양한 치료법도 선보인다.
동탄 함소아한의원은 고객 특성을 고려해 부모와 아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내부 동선을 최소화했다. 안내데스크를 약재의 산지와 효능을 보여주는 카페테리아 느낌으로 꾸며 약재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이주관 대표원장은 “인구밀도가 높은 경기도에 함소아를 오픈하여, 지역주민들이 더욱 편하게 함소아를 방문할 수 있게 되었다”며, “소아전문 한의원답게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함소아한의원은 2010년 8월 현재 동탄 함소아한의원을 포함해 국내 49개, 해외 5개의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며, 9월 중에 1개의 네트워크 한의원이 추가 개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