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동양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 등 강남 일대에서 주목받는 대형 성형외과에서 근무했던 성형외과 전문의 3인방이 지난 2일 신사역에 '현대미학 성형외과'를 개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 3인방은 이정우, 황호, 윤도용 원장으로 각각 전문 분야가 달라 이들의 공동개원은 시너지효과를 낼 예정이다.
이정우 원장은 BK동양성형외과에 이어 페이스라인 성형외과에서 근무했고, 황호원장은 BK동양성형외과에 이어 아이디병원, 리젠 성형외과 원장을 맡은 바 있다.
윤도용 원장은 BK 동양 성형외과와 원진 성형외과를 거쳐 광저우 예성의학 미용병원에서 근무했다.
현대미학 성형외과에 따르면 이정우 원장은 안면윤곽수술과 코 성형 분야에서 10여년간 경험을 쌓아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그는 안면윤곽술에서도 '사각턱 3-스텝 패키지 시술'로 유명하다.
'사각턱 3-스텝 패키지 시술'이란, 여러 유형의 사각턱에 맞추어 긴곡선절제술, 피질절골술, 심부볼지방 제거술을 적절하게 병행 시술하는 방법.
코 수술도 '컨실러 수술법' 으로 피부가 얇거나 기존 수술로 인해 코 끝 보형물 혹은 연골이 비쳐보이는 경우에 두피 근막 등을 이용하여 부족한 연부조직을 보강하는 방법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코끝을 구현한다.
또한 현대미학 성형외과는 최근 해외에서 오는 환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중국 현지 진료가 가능하도록 현지 전문의와 협진을 진행할 계획이다.
병원 측은 "현재 광저우 예성의학 미용 병원에서 근무 중인 윤도용 원장과 함께 환자가 크로스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