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병원(원장 조홍래)은 고객 중심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홈페이지(uuh.ulsan.kr) 개편 작업을 마치고 18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홈페이지에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기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진료예약 및 조회, 진료절차 진료예약 등 주요메뉴를 큰 아이콘으로 만들어 메인화면에 배치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예약기능도 한층 강화하여 어디서나 빠른 진료예약을 버튼을 통해 진료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진료예약시 진료과별, 의료진별, 질환별로 세분화하고 클릭 몇 번 만으로 본인이 원하는 진료예약을 완료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용객들이 특정 웹 브라우저에 구애 없이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호환성을 강화하고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주요정보 암호화 프로그램과 방화벽을 구축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모바일 홈페이지(m.uuh.ulsan.kr)도 함께 구축하여 모바일 환경에서 병원정보와 진료예약 이용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병원 관계자는 "개발한 홈페이지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충족시키는데 가장 중점을 뒀다"며 "맞춤서비스 제공과 함께 고객과 병원 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통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