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이 2014년 하반기에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성남 우수중소기업인상, 직무발명보상제도 운영 우수기업에서 연이어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4일 특허청은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14 직무발명 포럼’을 열어 직무발명보상제도 운영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이번 포럼은 직무발명보상제도 운영 우수 사례로 선정된 9개 기업 시상과 우수 사례 발표, 직무발명보상제도 관련 주요 이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
하이로닉은 이 자리에서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직무발명보상제도 운영 우수사례를 공모한 결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 성남시는 지난 1일 제6회 성남시 중소기업인상 수상자 심사위원회를 열어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여온 5명의 중소기업인을 선정했다.
심사는 수출실적과 생산매출액 성장률, 기업 건실도, 기술개발 노력과 기업경영 성실도, 근로자 복지증진과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 결과 하이로닉은 우수상을 수상해 오는 11월 시청에서 성남시장 표창패를 받는다.
이밖에 경기도가 수여하는 2014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하이로닉은 오는 11월 25일 경기도청에서 현판과 인증패를 받을 예정이다.
하이로닉은 2014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상 수상 이후 연이어 각종 시상에서 선정되는 영광을 안고 있으며, 지난 8월 코스닥 이전 상장 청구를 통해 올해 하반기 코스닥 입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